본문 바로가기
전시 및 행사

2024 인제가을꽃축제 행사 소개, 일정, 가는 길, 가볼만한 곳

by 쓸모있는 생각 2024. 10. 10.
반응형

2024 인제가을꽃축제에 대해서 일정과 위치 정보, 인제에서 가볼만한 곳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제가을꽃축제를 통해 바쁠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힐링하는 시간이 되도록 축제 정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힐링하러 함께 떠나보시죠~ gogo❗❕

2024 인제가을꽃축제
2024 인제가을꽃축제

<목차>

1. 인제가을꽃축제 소개

2. 인제가을꽃축제 일정 및 프로그램

3. 인제가을꽃축제 가는 길

4. 인제 가볼만한 곳


인제가을꽃축제 소개

인제가을꽃축제 행사개요

인제가을꽃축제에서는 인제 꽃마을의 따뜻한 이야기가 소근대는 행복하길, 드넓은 야생화정원이 펼쳐지는 사랑하길, 수변산책로에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소통하길, 푸르른 소나무 숲이 드리워진 힐링하길, 다양한 농특산물과 먹거리를 만나볼 수 있는 웰빙장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인제가을꽃축제 포스터
출처 : 인제가을꽃축제 공식 홈페이지

✅주제 : 인제에서 꽃길만 걷자

✅기간 : 2024.9.28(토) ~ 10.20(일) ⭐운영시간 10:00~17:00

✅장소 : 강원특별자치도 인제군 북면 십이선녀탕길 16(용대리)

✅주최/주관 : 인제군문화재단

✅후원 : 인제군/인제군의회

야간 운영 안내

▶운영일정 : 축제기간 중 매주 토(9월 28일/10월 5일/10월 19일) ※10월 12일 야간개장 미운영

10:00~22:00 

🔰인제가을꽃축제에서는 축제기간 중 매주 토요일(10.12(토) 제외) 일부구간을 야간개장한다고 합니다!! 이용 및 관람 가능 구역이 일부구간으로 한정되어 있는 점 참고하셔서 자세한 내용을 꼭 확인해 보세요!

인제가을꽃축제 야간개장 안내
인제가을꽃축제 야간개장 안내

인제가을꽃축제 행사 개요 및 야간개장 정보를 확인하셨다면 인제가을꽃축제 일정 및 프로그램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인제가을꽃축제 일정 및 프로그램

인제가을꽃축제 일정표

1️⃣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

✨ 공연프로그램

인제가을꽃축제 공연프로그램 일정표
출처 : 인제가을꽃축제 공식 홈페이지

🔰인제가을꽃축제에서는 버스킹 공연, 특별 공연, 희망심포니-인제 "향상음악회" 등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 모든 일정 자세하게 살펴보세요~🤩

가을꽃축제 행사 일정 확인
가을꽃축제 행사 일정 확인

✨체험 프로그램

인제가을꽃축제 체험프로그램 일정표
출처 : 인제가을꽃축제 공식 홈페이지 이

🔰인제가을꽃축제의 트리 클라이밍 체험, 인제마을 만들기 체험 등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인제가을꽃축제 체험행사
인제가을꽃축제 체험행사

2️⃣행사 구역별 프로그램

인제가을꽃축제 행사 구역별 프로그램 일정표
출처 : 인제가을꽃축제 공식 홈페이지

3️⃣인제 꽃길 이벤트

출처 : 인제가을꽃축제 공식 홈페이지

🔰인제가을꽃축제의 이벤트! 영수증 이벤트, SNS 방문후기 이벤트, 축제 만족도조사 이벤트 등 상품을 받고 싶다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인제가을꽃축제 이벤트 정보
인제가을꽃축제 이벤트 정보

🔰인제가을꽃축제에서는 인제 산지의 농특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있으니 꼭 확인해 보세요!

인제가을꽃축제 산지 농특산물 구입
인제가을꽃축제 산지 농특산물 구입

🔰인제가을꽃축제의 편의 시설로 소나무 숲에서 즐기는 커피 한잔의 여유! 카페, 숲과 배고플 때는 먹어야죠! 출출함을 달래줄 프드트럭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인제가을꽃축제 먹거리 정보
인제가을꽃축제 먹거리 정보

⭐인제가을꽃축제 리플렛을 통해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2024 인제 가을꽃축제 리플렛.jpeg
5.02MB

인제가을꽃축제 일정 및 프로그램 정보를 확인하셨다면 인제가을꽃축제 가는길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인제가을꽃축제 가는 길

인제가을꽃축제 행사장 안내도

인제가을꽃축제 행사 안내도
출처 : 인제가을꽃축제 공식 홈페이지

인제가을꽃축제 가는 길

⭐자차 이용 시

구분 도로
서울방면 동홍천TG인제, 속초방면 (국도44번)
부산방면 홍천TG인제, 속추방면(국도44번)

⭐대중교통 이용 시

출발지 도착지 예상 소요 시간 기타문의
동서울 인제 1시간 30분 소요 동서울 버스터미널 1688-5979
속초 인제 1시간 30분 소요 속초시외버스터미널 033-633-2328
양양 인제 1시간 소요 양양시외버스터미널 033-671-4411

 

🔰길을 잘 모르실 때는 길찾기 한번 해보세요!!

인제가을꽃축제 빠른 길 찾기
인제가을꽃축제 빠른 길 찾기

인제가을꽃축제 행사장 안내도와 행사장으로 가는 빠른 길을 확인하셨다면 인제 가볼만한곳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인제 가볼만한곳

인제 가볼만한곳

인제는 힐링과 즐거움이 공존하는 재미천국인 거 알고 계신가요~? 레포츠 할 때도 인제! 축제도 인제! 힐링도 인제! 트레킹도 인제! 캬~ 인제를 가면 어딜 둘러볼지, 어디서 먹고 잘지 다 알려드려요! 확인해 보세요~~

인제 가볼만한곳
인제 가볼만한곳

결론

강원도 인제군 용대관광지 일원에서 진행되는 인제가을꽃축제 정보를 상세하게 알려드렸습니다. 인제가을꽃축제 소개 및 일정과 프로그램 그리고 인제가을꽃축제 행사장 가는길 정보와 인제 가볼만한곳 정보를 모두 알려드렸습니다. 추가로 인제가을꽃축제 야간개장 정보, 농특산물, 먹거리 정보 등도 함께 알려드렸는데요. 인제가을꽃축제 행사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4 여주 오곡나루축제 낙화놀이 정보, 일정 및 프로그램, 주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4 여주 오곡나루축제 낙화놀이 정보와 일정, 프로그램, 그리고 가는 길 등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주오곡나루축제는 여주 오곡을 진상하던 나루터를 배경

ljh2501.tistory.com

 

 

제73회 개천예술제 일정, 불꽃놀이, 셔틀버스, 주차장

제73회 개천예술제 일정 및 불꽃놀이, 셔틀버스, 주차장 정보까지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천예술제가 벌써 73회를 맞이했는데요. 개천예술제는 1949년(단기 4282년)에 정부 수립의 실질적인

ljh2501.tistory.com

 

 

제4회 고흥유자축제 행사 일정, 프로그램, 초대가수, 가는 길

제4회 고흥유자축제 행사 일정 및 프로그램, 초대가수는 누가 오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이면 유자차 한잔하기 딱 좋은 계절인만큼 벌써 4회차를 맞이한 고흥유자축제의 매력 속으

ljh2501.tistory.com

 

댓글